본문 바로가기

듀랑고

듀랑고 돈버는법을 알아보자




듀랑고 돈버는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듀랑고 돈버는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듀랑고에서 솔플 유저라면 부족원들과 아이템 교류가 힘들기 때문에 부족한 물품을 구입해서 써야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또한 영토를 확장하거나 사유지를 꾸미려면 마찬가지로 돈이 들어갑니다. 그래서 오늘 듀랑고 하시는분들이라면 알아두셔야할 듀랑고 돈버는법에 대해 정리해두었습니다. 아래 이미지와 글 영상을 통해 확인해주세요.


이미지 및 영상 글 출처 : 게임볼TV 유튜브





첫번째는 물장사 입니다.

티끌모아 태산이라고 물은 잘팔리는 인기품목중 하나입니다. 물가를 지나갈때 틈틈히 봉지에 물을 담아 개당 450원에 올리면 잘팔리기 때문에 워프값 벌이 정도로 좋습니다.






두번째는 광부메타 입니다. 

탐험을 하다 보면 크레이터 주변에 주석 광석이 있는 곳이 있습니다. 이 광석은 보기 힘든 재료로 장터에 팔면 개당 천원에 팔리기 때문에 주변을 전부 캔다면 50개, 전부 팔린다면 총 오만원정도를 노려볼 수 있습니다.






세번째는 작은상자 제작하여 판매하는 방법입니다. 작은 상자는 초, 중반 사유지에 비치 해두고 창고로 많이 쓰는 아이템입니다. 작은상자는 들어가는 재료가 나무, 끈 종류로 구하기 매우 쉬우며 개당 3천원 정도로 거래되고 있습니다. 






네번째는 작업 칼, 도구 및 수리도구 키트를 제작하여 판매하는 방법입니다.역시 제작 난이도가 쉬우며 소모품이기 때문에 잘팔리는 편입니다. 






다섯번째는 새로운 섬을 돌며 워프된 택배를 줍거나 크레이터를 열어 현대 물품을 획득, 판매하는 방법입니다. 특히 괜찮은 현대 물품의 경우 만원 이상의 비싼 가격대를 형성하기 때문에 운이 좋다면 단시간에 큰 돈을 벌 수 있습니다. 






여섯번째는 공룡 포획하여 판매하는 방법입니다.

솔플 유저에게 가장 편한 방법이기도 하며, 임무 및 시간날때 언제든 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대신 포획을 위해서는 기절확률을 높여주는 한손 둔기, 석궁이 필수입니다.

이 외에 더 자세한 내용을 보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 영상을 통해 확인해주시길 바랍니다.






"듀랑고 돈버는법 꿀팁 TOP6"


출처 : 게임볼TV


여기까지, 듀랑고 돈버는법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